람보르기니suv로 유명한 우루스 아세요? 국내에서는 출시가 되지 않았기 때문에

모르시는 분들이 더 많을 것으로 생각이 되요 ㅠㅠ 하지만 이 모델은 정말

스펙이 짱짱하고 디자인이 멋진 그런 슈퍼카 랍니다~

 

 

 

 

여러분들께서 상상하고 있는 스포츠유틸리티 차종들과는 차원이 틀린 구성을

가지고 있거든요. 일단 람보르기니suv 답게, 품격이 남다른데요?

출력이 무려 600hp나 된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 폭발적인 힘은 정말 따라잡을 차종이

없을 것으로 생각이 되요~ 스포츠 유틸리티계의 최강자로 불리워지고 있는

그랜드 체로키도 우루스를 보면 놀라서 도망갈 거에요.

 

 

 

 

이 둘은 비슷한 타입으로 나온 차종이긴 해도, 전체적인 구성이 확 틀리거든요.

그랜드 체로키가 오프로드형 CAR라면, 우루스는 도심형 CAR라고 볼 수 있어요 ㅋㅋㅋ

 

 

 

 

디자인만 봐도 미래지향적인 느낌을 받을 수 있으니 말이에요~ 어떻게 이런 디자인을

만들어 냈는지 참 신기할 따름이네요!! 일반적인 사람들은 타기 힘든 그런 디자인을

가지고 있는 것 같아요 ㅋㅋㅋ 날렵하고, 개성넘치는 스타일이 매력적이죠.

 

 

 

 

람보르기니suv는 스포츠카로 제작이 되었다보니 차체가 무척 낮고 전체적인 바디라인이

뾰족하게 되어 있어요~ 오히려 그게 더 매력적으로 다가오는 것 같구요.

우루스는 스포츠카로 만들어진 차다보니 다른 스포츠유틸리티 차량들과는 달리

탑승인원이 네명밖에 안되요 ㅠㅠ 그래도 넉넉하게 탈 수 있다고 하니 문제는 없을 것 같아요.

 

 

 

 

 

엔진은 최고성능을 자랑하는 V12가 탑재되었다고 하더라구요 ㅋㅋ 힘이 엄청나게

좋다고 하니, 드라이빙 스타일이 대단할 것으로 상상되요.

 

 

 

 

그리고 구동력이 매우 우수해서 안정감 그 이상의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고 하는 데요?

타본사람만 알 수 있는 아주 완벽한 주행감을 가지고 있답니다~

람보르기니suv이기 때문에 완성시킬 수 있는 그런 드라이빙 스타일이라고 볼 수 있죠!

 

Posted by 이형제 :